고객센터

고객센터
02) 2126-010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는 방법
자주 묻는 질문 TOP 10
  • 1회원가입 이미 컴퓨존 회원인데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이미 컴퓨존 회원이신 경우, 코즈몰 이용 약관 동의 후 동일한 아이디로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바로가기]

  • 2영수증 사업자 증빙용으로 발급받고 싶어요.

    사업자 증빙용으로 발급을 원하실 경우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시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3회원가입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코즈몰 회원가입 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컴퓨존 사이트와 한 아이디로 이용 가능
    2. 상품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3. 회원 등급 별 혜택 적용
    4. 이벤트 소식과 쇼핑정보를 E-mail로 수신 가능

  • 4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MY 코즈몰 > 회원정보 > 회원 탈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안내
    - 회원 탈퇴 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쿠폰, 회원정보, 거래 정보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 회원 탈퇴 시 게시물(1:1 문의 내역, 상품 Q&A, 상품 리뷰)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탈퇴 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 후 1개월(30일) 경과 시 신규 회원으로 재가입이 가능하며 기존 ID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탈퇴 전의 회원정보와 거래 정보, 적립금 쿠폰 등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컴퓨존 사이트 (http://www.compuzone.co.kr)도 동일하게 탈퇴됩니다.
    - 코즈몰만 탈퇴를 원하실 경우 코즈몰 약관동의 철회를 진행해주세요.
    - 코즈몰만 탈퇴(약관동의 철회) 시 기존 아이디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5회원전환 전환 가능한 회원의 종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 전환 가능한 회원 종류
    - 개인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 + 판매회원

  • 6결제확인/변경 무통장 주문 후 다른 은행으로 변경해 입금할 수 있나요?

    이미 신청한 무통장 주문 건의 은행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른 은행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새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 7회원전환 회원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전환을 원하실 경우 'MY코즈몰 > 회원정보 > 회원 전환' 에서 가능합니다.


    ※ 전환 가능한 회원 종류
    - 개인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회원 → 사업자 구매 + 판매회원

  • 8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란 무엇인가요?

    세금계산서란, 사업자가 물건을 사고 팔 때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발행하는 영수증입니다.

    부가가치세법에 따르면 납세의무자로 등록한 사업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할 때,

    사업자등록번호등을 명기한 세금계산서를 공급받는 자에게 교부토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에는 공급사업자의 등록번호와 성명 또는 명칭, 공급받는 자의 등록번호, 공급가액과 부가가치세액,작성연월일 등을 기재해야 합니다.

    단, 간이과세자는 부가세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 9회원탈퇴 회원 탈퇴를 철회하고 싶어요.

    탈퇴 신청이 된 아이디는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코즈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 10회원탈퇴 회원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현재 회원님께서 진행 중인 거래가 있어 회원 탈퇴를 할 수 없습니다.
    모든 거래가 구매 확정이 된 이후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