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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2126-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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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일·공휴일 휴무)
  • 1 상품발송 발주서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 > 신규주문'에서 발주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출력할 주문건을 검색하여 '발주서출력'버튼을 클릭한 후 '인쇄하기'를 선택하여 인쇄 할 수 있습니다.

  • 2 상품발송 배송사고가 났을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배송사고의 종류에는 상품의 파손, 분실, 오배송, 반송 등이 있으며,사고발생 시 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책임을 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

      -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

      - 상품 배송 전, 이미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

      - 수취지 불명(이름, 전화, 주소지)으로 잘못 배송되었거나, 수취인 장기부재로 반송된 경우

      - 파손사고 접수 시, 수령 당시의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전혀 보존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 3 상품발송 구매자에게 상품을 보내지 못하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득이한 사정으로 상품을 보낼 수가 없게 되었을 때는 구매자에게 양해를 구한 후 '셀러관리자> 주문관리'에서  '판매취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단, 반복적으로 판매를 거부하는 경우 페널티점수가 부여되고 이후 판매활동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4 상품발송 판매된 상품은 언제 보내야 하나요?

    상품은 결제일을 포함한 발송마감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발송마감일까지 상품을 발송하지 못 하는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2-2126-0100)를 통해 사전에 지연사실을 구매자에게 안내해 주실 수 있습니다. 

    단, 반복적으로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페널티점수가 부여되고 이후 판매활동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상품발송 발송정보를 일괄적으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일괄적으로 상품 발송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발송처리'에서 해당 주문건 검색 후 '발송정보일괄등록'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6 상품발송 발송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발송처리는 구매자의 입금확인이 된 후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발송처리'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주문건 검색 후 택배사명(발송방법)과 송장번호를 입력하시고 '발송처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 발송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발송정보를 기재하기 전에는 먼저 주문확인 처리를 해주세요.

  • 7 상품발송 입금확인중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구매 고객이 결제방식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했으나 미입금된 주문건은 입금확인중으로 노출됩니다.

    입금완료가 되었더라도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으면 결제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중 상태에서 주문일로부터 5영업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은 취소됩니다.

  • 8 상품발송 주문이 들어오면 판매자에게 통보가 되나요?

    신규 주문이 발생하면 판매자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주소로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 9 상품발송 신규접수된 주문건은 어디에서 확인 하나요?

    셀러관리자 매니저 메인 화면 또는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신규주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주문이 발생하면 판매자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메일주소로 통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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