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 2126-010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 1 배송 조회 자동 구매결정은 언제 되나요?

    상품은 발송처리 후 5일이 지나면 시스템으로 자동 배송완료 처리되며 이후 8일 경과 후 구매결정 처리됩니다. (발송처리 후 구매결정까지 최대 13일)

    구매확정을 하지 않아 정산이 지연되는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구매결정을 독려할 필요가 있으며, 결정과  동시에 정산대상이 되므로  이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단, 정당한 사유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와 협의에 의한 반품 및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우선 적용)

  • 2 배송 조회 구매결정이란 무엇인가요?

    구매결정이란,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최종적으로 필요한 절차이며 구매자가 상품 구매의사를 표시한 것으로 ′거래완료′ 됨을 의미합니다. 

  • 3 배송 조회 구매자의 수령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구매자의 수령주소는 상품대금 결제가 완료된 후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 배송중/배송완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 발송전에 주소 수정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관리 >발송처리'에서 해당 주문건 검색 후 '주문자정보 수정'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4 배송 조회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한 택배사는 무엇이 있나요?

    일반택배를 이용할 경우 해당 택새사에 직접 문의를 하셔야 배송 위치조회가 가능하며, 이용가능 택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현대택배, 한진택배, 로젠택배, KGB택배, 드림택배, 이노지스 택배, 대신택배, 일양택배, 경동택배, 천일택배

  • 5 배송 조회 상품이 구매자에게 언제 도착할지 알고 싶어요.

    구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는 예정일은 구매자의 수령지와 배송사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후 해당 상품의 배송상태는  셀러관리자의 '주문관리>배송중/배송완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배송위치는 각 택배사에 문의하셔서 송장번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6 배송비 상품별 배송비 설정 시 지역별 배송비도 같이 설정 가능한가요?

    판매자는 상품 단위로 주문금액별 배송비 무료, 선불/착불을 설정할 수 있으며 제주/도서산간 추가 배송비는 중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 7 배송비 구매자가 배송비를 선결제 할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송금받나요?

    구매자가 선결제한 배송비는 상품 구매결정시 수수료 차감없이 정산대기금액에 포함되며 판매자가 송금 요청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송비 선결제 후 반품/교환할 경우 선결제 배송비는 상품대금과 함께 환불처리 또는 귀책사유에 따라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8 배송비 배송비 종류는 어떤게 있나요?

    배송비 종류로는 무료, 착불, 조건부 무료, 수량별 차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할 때 선택합니다. 

      - 착불: 구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할 때 선택합니다. 

      - 조건부 무료: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배송비를 무료로 적용할 때 선택합니다.

      - 수량별 차등: 상품의 구매 수량에 따라 배송비를 달리 적용할 때 선택합니다. 

  • 9 발송정보 변경 운송장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셀러 관리자의 '주문관리>배송중/배송완료'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운송장 수정을 할 주문건 검색 후 '배송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하여  발송방법과 송장번호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10 발송정보 변경 발송을 취소하고 싶어요.

    발송정보 기재후에는 발송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5일정도지난 후 구매자에게 상품이 전달됩니다.

펼치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