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 2126-010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 1 판매자 탈퇴 판매회원 탈퇴를 철회하고 싶어요.

    탈퇴 신청이 된 아이디는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신규 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코즈몰 셀러 이용이 가능합니다.

  • 2 판매자 탈퇴 판매회원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

    판매회원은 모든 주문건이 완료된 상태에서만 탈퇴가 가능합니다.

    코즈몰 판매회원을 탈퇴하시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등록한 상품 중 '판매가능' 상태의 상품이 남아 있지는 않은가?

    2. 구매결정이 완료되지 않은 주문내역이 남아 있지는 않은가?

    3. 정산 예정금이 남아 있지는 않은가?

    4. 클레임 관리에 취소건/반품건/교환건이 있지는 않은가?

  • 3 판매자 탈퇴 판매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 탈퇴는 셀러관리자의 '계정관리 > 판매자 회원 탈퇴'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 탈퇴 안내

    - 판매자 탈퇴 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회원정보, 거래 정보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 판매자 탈퇴 시 게시물(1:1 문의 내역, 상품 Q&A답변)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탈퇴 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탈퇴 시 컴퓨존 사이트 (http://www.compuzone.co.kr)도 동일하게 탈퇴됩니다.

  • 4 판매자 탈퇴 판매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사업자 판매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30일 후에 가능하며, 기존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단, 다른 사업자번호로 가입을 하시거나 개인회원(구매)로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신규회원과 동일한 방법으로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판매자 탈퇴 시 회원님께서 보유하셨던 회원정보, 거래 정보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 5 정보수정 계좌정보 변경 시 어떤 서류가 필요하나요?

    계좌정보 변경시에 웹상에서 직접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하실 통장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을 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고객 센터(02-2126-0100)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변경해드립니다.

  • 6 정보수정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를 추가하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는 직접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하실 통신판매업신고증을 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고객 센터(02-2126-0100)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변경해드립니다.

  • 7 정보수정 사업자 정보 변경 시 제출서류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메일 또는 팩스 발송 후 고객 센터(02-2126-0100)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변경해드립니다.

  • 8 정보수정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신 경우 '셀러 관리자 로그인 > 계정관리 > 판매자 계정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단, 직접 수정이 가능한 항목은 전화번호, 담당자 정보, 사업장 주소, 반품/교환지 주소이며 그 외의 정보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

  • 9 정보수정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신 경우 '셀러 관리자 로그인 > 계정관리 > 판매자 계정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10 아이디/비밀번호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실 경우 '셀러 관리자 로그인 > 계정관리 > 판매자 계정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펼치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