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02) 2126-0100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 1 반품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에만 배송비가 부과되며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 배송비 결제 방법

    - 환불 예정 금액에서 차감
    - 박스에 동봉
    - 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 2 반품 반품 신청했는데,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반품신청 취소는 'MY 코즈몰 > 쇼핑내역 > 취소/교환/반품 현황'에서 '반품철회' 버튼을 누르시면 반품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 현황 바로가기]

  • 3 반품 반품 신청했는데 상품 회수는 언제 하나요?

    판매자가 반품신청 확인 후 회수 접수가 진행되므로 상품 회수에 대한 정확한 안내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4 반품 반품 시 별도 택배비가 부과되나요?

    회원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해 반품할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반품 배송비는 구매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반품/교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5 반품 어떤 경우에 반품이 안 되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에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반품 요청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 확인을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판매자에 따라 반품 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6 반품 반품 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교환 기준]

    -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 가능(구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 제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등 계약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 7 반품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은 'MY 코즈몰 > 주문/배송조회 > 반품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단, 회원님의 단순변심에 의해 반품 신청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펼치기

접기